
로그온커머스
쇼핑몰·오픈마켓·소셜커머스
쇼핑몰·오픈마켓·소셜커머스
설립 5년차
2013년 설립
34명
사원수
중소기업
기업형태
230억 원
매출액(2017년 기준)
30세
직원 평균 나이
로그온커머스는 정관장, 한삼인 등 건강 식품의 국내 온라인 유통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다. 또, ‘올즙’, ‘네이처드림’ 등 자체 건강 식품 브랜드를 보유하고 건강 식품의 꾸준한 연구개발 및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
소비자의 건강을 생각하며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 2년 연속 소비자 만족도 1위에 등극해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고 있다. 이처럼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는 로그온커머스는 전문적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온오프라인의 유통판매 역할을 담당하면서 건강식품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도하고 있다.
올즙은 온라인 유통 전문 노하우를 토대로 국내 주요한 유통 채널과 오프라인까지 사업확장을 통해 로그온커머스의 대표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다. 올즙의 건강식품은 신선한 야채와 과일을 사용해 진한 맛과 영양을 한번에 담았다.
로그온커머스의 다이어트 건강 식품인 네이처드림은 식품 트렌드를 반영한 이너뷰티 제품과 커스텀 건강기능식품, 과채음료까지 모두 담은 제품이다. 고객에게 먹으면서 다이어트 할 수 있는 즐거움을 제공하며 식약처에서 인정한 기능성 원료를 담아 건강까지 더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홍삼 전문 브랜드 한국삼 론칭과 함께 국내산 6년근 홍삼만을 원료로 사용한 농협홍삼 한삼인, 한국인삼공사의 정관장 브랜드 제품을 로그온커머스의 안정적이고도 활발한 오프라인의 채널을 통해 전략적으로 유통되고 있다.
항상 준비된 인재
적극적인 태도를 가진 인재
건강한 마인드의 인재
안녕하세요. 로그온커머스 판매4팀에서 팀장으로 MD업무를 맡고 있는 김도희 대리입니다. 매달 목표 매출 달성을 위해 필요한 업무 및 팀원들 업무 수행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서포트 역할을 하고 있어요. 또한, 매출계획 수립, 일자별 매출관리, 행사 기획, 거래처 관리 등의 다양한 업무도 진행하고요. 팀원들 각자 맡고 있는 업무들을 원활히 진행할 수 있도록 유관부서와의 업무 진행방향 제시도 함께 맡고 있죠.
온라인의 특성상 트렌드가 시시각각 변하고 있잖아요. 때문에 기존의 기획과 다르더라도 현재의 상황에 맞게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해요. 그리고 온라인상에서 제품을 노출하는 것만으로 고객들의 구매를 끌어낼 수 있어야 해요. 정보 하나라도 실제와 다르게 노출될 경우, 문제가 커지므로 빠르면서도 꼼꼼하게 일을 처리하는 능력이 굉장히 중요하죠.
안녕하세요. 온라인 플랫폼 유통회사 로그온커머스에서 디자이너로 근무하고 있는 김한나 사원입니다. 저는 각 브랜드 내 유명 대형 마트, 소셜 등에 제품의 효능과 장점을 부각시켜 배너를 만들고 있습니다. 상세페이지, 썸네일 등에도 마찬가지로 함께 반영시켜 다양한 디자인 작업을 맡고 있어요.
로그온커머스의 경영철학은 열정과 나눔이에요. 직원 모두가 일할 때는 물론 놀 때도 항상 열정적으로 임하죠. 그로 인해 창출되는 회사의 이익은 직원들과 사회에도 나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또, 로그온커머스는 자사 브랜드를 보유해 제품들의 종류와 수가 다양하게 구성돼 있거든요. 이러한 제품 모두를 처음부터 끝까지 디자인 작업을 할 수 있고 디자이너로서 업무 경험과 역량을 펼칠 수 있는 좋은 환경이기에 선택하게 됐어요.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